일상

어제 전화가 와서 로또리치 골드회원 1년치를 가입해버렸네요.ㅎㅎ

::애플민트:: 2015. 7. 23. 12:18
반응형

어제 일을 하고 있는데 갑자가 로또리치에서 전화가 왔더라구요. 지금 골드회원 30% 할인을 하고 있으니까 골드회원으로 가입을 하라는 마케팅 전화더라구요. 


로또리치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끔 번호조합을 해서 받아보곤 해서 이번에 아마도 마케팅 전화가 온거 같은데요, 1년에 할인해서 7만원이 조금 안되는 금액이라서 덜컥 1년치 골드회원을 가입해버렸네요.ㅎㅎ 


예전에도 한번 가입했었는데 매주 로또 사러 뛰어다니는 것도 일이라면 일이었는데요, 그것보다 싫었던 것은 매주 1만원어치 사는 것도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 특별한 날이라고 보너스라며 번호를 5개씩 더 보내서 총 15개 번호가 오는 주에는 정말 난감하더라구요.ㅠㅠ 


저는 로또를 가끔 사기는 하지만 만원, 만오천원어치씩 많이 사 본 적은 거의 없어서 말이죠. 되는 사람은 한개를 사도 되겠지 하는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말이에요. 아무튼 로또리치 1년 골드회원에 가입을 해서 이미 이제 발을 뺄 수는 없게 되었습니다. 


제발 이 1년 안에 로또리치에서 후기를 남길 수 있는 1등 당첨자가 바로 제가 되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