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어린이 위인전기 코코샤넬, 내가 더 재미있더라.ㅋㅋ

::애플민트:: 2015. 5. 8. 10:58
반응형

잠들기 전에 딸아이는 책을 꼭 한두권씩 

읽어 달라고 하는데 


어제는 어린이 위인전기 중에서 

코코샤넬 책을 읽어 달라고 하는거다. 


책을 읽으면서 나는 코코샤넬이 

이런 사람이었구나라는 걸 처음 알았다.-_-; 


우리 때 위인전기라고 한다면 

늘 이순신이나 신사임당 등 이런 사람 밖에 없고 

근대 및 현대적인 인물들은 거의 없었으니..ㅠㅠ 


암튼 코코샤넬 위인전기 보고서는 

내가 더 재미있게 읽었다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