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집에서 만들어준 김밥과 어묵탕, 정말 맛있습니다!

::애플민트:: 2022. 6. 14. 22:19
반응형

집에서 만들어준 김밥과 어묵탕, 정말 맛이 좋습니다. 

김밥에 간이 아주 딱 맞아요. 

계란과 치즈, 게맛살, 오이, 햄, 어묵, 당근, 단무지 모두 아낌없이 들어갔는데요.

당근을 살짝 볶아서 넣어주는 걸 저는 무척 좋아해요. 

우엉이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별미, 바로 집에서 만든 어묵탕입니다. 

어묵과 팽이버섯, 대파, 무, 고추, 콩나물까지 들어가서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오랜만에 너무 건강하고 맛있는 집표 김밥과 어묵탕을 먹었어요. 

반응형